이미지 대체문구를 입력하세요

 

상하북종합사회복지관,

미타정사 후원으로 온()마을 축제 특식 나눔


 

상하북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정원)은 지난 910일 상·하북면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마을 축제에서 대한불교조계종 미타정사(주지 여해스님)의 후원으로 500여 명의 주민들에게 정성 가득한 특식을 나누며 따뜻한 시간을 가졌다.

 

이날 미타정사에서 준비한 특식은 영양찰밥 소고기탕국 임연수구이 잡채 무생채 구운김 수박 꿀떡으로 구성되어 주민들에게 풍성한 한 끼를 선사했다.

 영양 가득한 메뉴는 세대를 아우르며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되었고, 많은 주민들이 오랜만에 마을 공동식사의 정을 느낄 수 있었다.

 

특히 후원에 그치지 않고, 미타정사 신도들이 배식과 설거지 등 자원봉사활동까지 함께하며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이들의 따뜻한 손길 덕분에 주민들은 더욱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었고, 축제장은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가득했다.

 

식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영양도 풍부하고 정성스러운 음식을 함께 나눠 먹으니 마음까지 든든하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미타정사 주지 여해스님은 이번 축제를 위해 정성 어린 식사를 준비하고 직접 봉사에도 함께할 수 있어 뜻깊었다.


 많은 주민들이 함께 웃고 나누는 모습을 보니 오히려 제가 더 큰 힘과 기쁨을 얻었다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나눔을 이어가고, 복지관과 손잡고 따뜻한 마을 문화를 만들어가고 싶다고 말했다.





 <아래링크로 기사확인이 가능합니다>

 http://www.gndomin.com/news/articleView.html?idxno=447435